바디코디 관련 기사
- 컨슈머 인사이트 2009.10.09
- 남성용품 vs. 여성용품, 연령, 생활과 레저, 격식과 캐주얼, 복종(服種), 여름엔 미백 vs. 겨울엔 수분 화장품. 이전까지 유효하던 경계 개념이 허물어지고 있다.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스펙트럼의 공존과 조화를 보여주는 대한민국 소비자 Fashion & Beauty의 키워드는...
- 광고뒷이야기 2024.05.17
- 새해가 되면 남녀노소 많은 이들이 목표로 뽑는 키워드가 있다. 바로 ‘다이어트’다. 헬스장은 갑자기 몰린 사람들로 분주해지고, 여기저기 다이어트 식을 검색하는 이들도 많다. 다이어트 계획을 다이어리에 빼곡히 기록하며 의지를 다져보지만, 안타깝게도 맛있는 음식...
- 해외 광고계 이슈 2024.04.26
- Runner’ 캠페인이었다. 2022년 파리 시는 자동차 과속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30km/h 속도 제한을 도시 전역에 시행했는데, 터무니없이 엄격한 법규 탓에 시민들의 불만은 엄청났다. 스테판은 이러한 파리의 상황을 위트있게 활용했다. 자동차의 속도가...
- 해외 광고계 이슈 2024.04.25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