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에 해당하는 광고가 없습니다.
보라커뮤니케이션(주) 관련 기사
- 인터뷰 2023.09.26
- 편의점을 가도, 유튜브를 봐도, 팝업스토어를 가도, 요즘 마케팅엔 콜라보레이션이 필수가 아닐까 할 정도로 많은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를 볼 수 있는데요. ‘와… 어떻게 이런 콜라보를 했지?’ 하고 생각했던 순간들이 있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안 어울릴 것 같았던...
- 브랜드 2023.09.04
- 여주인공이 친구의 갤럭시 Z 플립4 자랑을 듣고 있다. 접히는 모습에 빠져든 것도 잠시, 자긴 삼성 폰을 한 번도 안 써봤고, 관심도 없다며 자리를 떠난다. 하지만… 플립4의 마성(?)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주인공의 눈엔 세상 온갖 접히는 것들이 들어온다. 책을 읽다가도...
- 기획 취재/조사 2022.08.30
- 한국광고아카데미×오버맨, ‘국제광고제출품반’ 특별과정 개설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광고인재육성 사업인 한국광고아카데미가 오는 9월 단기간에 광고제 출품 및 수상 경험을 쌓고자 하는 예비광고인을 대상으로 광고회사...
- 기획 취재/조사 2021.06.21
- 글 김유나 / 서울예술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부 교수. 대홍기획 빅데이터마케팅센터 센터장을 역임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디지털 마케팅, 빅데이터를 중심으로 연구한다. 저서 <디지털 융합시대, 광고와 PR의 이론과 실제> <스마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