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의사회 관련 기사
- 마케팅 2011.03.24
- 소비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기부, 사회적 약자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 전방위 캠페인, 착한 기업 이미지를 파는 톡톡 튀는 광고까지. 세계적 기업들의 사회 공헌 활동이 어제오늘의 일은 아니지만 진정성이 더해지고 접근 방법이 다양해진 ‘착한 마케팅’을 지켜보는...
- 에세이 2024.06.20
- 글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씨세븐플래닝즈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 애드컬럼 2024.06.19
-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됐다는 이야기다. 하아-. 나도 모르게...
- 인터뷰 2024.02.20
- 나이키, 토스, CJ 등 빅브랜드와 협업하면서도 눈에 띄는 크리에이티브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업계의 주목받고 있는 사이드킥(Sidekick). ‘브랜드라는 영웅을 돕는 조력자가 되고 싶다’는 이념으로 사이드킥(Sidekick)을 설립한 이현성 대표를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