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펩시콜라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1.03.25
- 2020년도 결산이사회 개최 한국광고총연합회는 2020년도 사업 및 21년 사업계획, 예산 등에 대한 결 산이사회를 2월 19일(금) 프레스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결산이사 회에서는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 및 이사 임기만료에 따른 후보 추천위원 회...
- 광고뒷이야기 2019.01.21
- 유행은 20년 주기로 돌고 돈다고 하죠. 뷔스티에, 와이드 팬츠, 크롭탑, LP, 필름 카메라 등 1990년대에나 유행했던 아이템들이 다시 유행하며, ‘흘러간 옛 밴드’ 취급을 받던 퀸의 노래들이 <보헤미안 랩소디> 덕에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는 일도 벌어졌고요. 이런 현상은...
- 브랜드 2016.07.04
- 전종우 교수, 단국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부, jwjun@dankook.ac.kr 광고와 엔터테인먼트의 경계를 허물다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정의 미디어 환경이 변화하면서 광고의 형식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광 고가 아날로그...
- 2014.12.04
- 광고로 배우는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 “좋은 광고는 기업의 브랜드를 살린다!” “15초에 사활을 거는 기업들의 전쟁을 엿보다!” 책소개 광고를 보면 기업의 전략이 보인다? 흔히 광고를 자본주의 꽃이라고 비유하는 사람들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