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관련 기사
- 광고 2009.02.28
- 잡지는 특성화, 세분화 성격이 강한 전달 매체로 성별, 연령, 학력, 직업, 취미 등에 따른 특정한 내용을 가지고 제호(잡지명)을 만들어 정기적으로 발행되는 출판물을 말한다. 잡지 광고는 그런 잡지의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특성을 살려 각 특정 계층에게 알릴 수 있는...
- 광고 2013.11.15
- 광고회사 ‘오래와새’와 프로덕션 ‘오렌지클락’이 제작한 ‘행복해라 대한민국’편은 9월 한 달 간 방영된 TVCF 400여 편을 대상으로 영 크리에이터 패널 및 광고산업발전위원회의 투표를 거쳐 지난 10월 10일 개최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 기획 취재/조사 2010.06.15
-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이 110만명이며, 결혼이민자는 16만7천여명이고 여성결혼이민자는 12만8천명 정도 된다. 특히 결혼이민자들은 한국에 잠시 거주하는 것이 아니라 가족을 형성하고 자녀를 양육하며 경제활동과 더불어 지속적으로 한국에 살아갈 가능성이 높다.
- 애드컬럼 2024.06.19
- 새로운 미디어의 등장과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패턴의 변화에 따라 광고의 새로운 영역을 확대시키고 재범주화 해야 한다는 것에는 이견이 없는 듯하다. 광고총연합회에는 이에 대해, 지난해 서원대 김병희 교수, 인천대 손영곤 연구교수와 함께 ‘광고 생태계 변화에 따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