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2.01.06
- 2022년 광고·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업계 전망 글·사진 최영호 편집장 | 매드타임스 일상으로 조심스러운 회복을 꾀하는 가운데, 광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계도 변화 속에서 서서히 기지개를 켜고 있는 모습이다....
- 2013.05.02
- 설정된 캐릭터는 어떻게 구체화되나? 줄거리와 호응하는 대사와 행동을 통해서다. 라이온피쉬 드라마 기획팀장 정숙이 드라마 기획 원칙, 장르별 집필 방법, 실제 대본 작성 노하우를 정리했다. 작품성과 시청률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스토리텔링 전략을 배울 수...
- 해외 광고계 이슈 2024.07.15
- 세상에서 가장 큰 스포츠 이벤트인 ‘올림픽’. 올림픽은 스포츠가 적어도 4년에 한 번 제대로 빛나게 하는 지구촌 축제로 전 세계의 다양한 종목을 한꺼번에 담아낸 유일무이한 플랫폼이다.
- 인터뷰 2024.06.20
- 기반 디지털 퍼포먼스를 접목해 커머스와 스포츠 사업, TV와 디지털 융합광고상품 개발 등에 박차를 가한다. MBC플러스 광고사업본부 정문주 이사는 “TV의 브랜딩과 디지털의 퍼포먼스 역량이 합쳐지면 브 랜드 성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