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PECIAL THEME] 계산된 명분보다 순수한 목적으로 접근하라
- 2011.03.24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소비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기부, 사회적 약자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 전방위 캠페인, 착한 기업 이미지를 파는 톡톡 튀는 광고까지. 세계적 기업들의 사회 공헌 활동이 어제오늘의 일은 아니지만 진정성이 더해지고 접근 방법이 다양해진 ‘착한 마케팅’을 지켜보는...
-
-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글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씨세븐플래닝즈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됐다는 이야기다. 하아-. 나도 모르게...
-
- 브랜드 가치 높이는 스토리텔링 [조력자 助力者 ] 를 꿈꾸다 - 사이드킥(Sidekick) 이현성 대표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나이키, 토스, CJ 등 빅브랜드와 협업하면서도 눈에 띄는 크리에이티브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업계의 주목받고 있는 사이드킥(Sidekick). ‘브랜드라는 영웅을 돕는 조력자가 되고 싶다’는 이념으로 사이드킥(Sidekick)을 설립한 이현성 대표를 만났다.
-
- OTT로 시작해 IP로 빛나다, 2024년 콘텐츠 트렌드
- 2023.12.28 12:00 | CHEIL WORLDWIDE
- 2023년 콘텐츠 생태계는 어떤 변화를 보였을까? 우선 눈에 띄는 건 OTT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보편화, 그리고 IP 중심의 가치 창출 시스템, 콘텐츠 전달 채널을 스스로 만드는 전략 등이 돋보였다. 올해 콘텐츠 생태계의 변화를 정리하며, 2024년 우리에게 다가올 변화를...
-
- 누구나 브랜드가 된다, 셀프 브랜딩 시대
- 2023.11.02 12:00 | CHEIL WORLDWIDE
- 그야말로 셀프 브랜딩의 시대다. 유튜브, 틱톡,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각종 채널을 통해 자기만의 콘텐츠로 소통하는, 크리에이터가 된 사람을 주변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퍼스널 브랜딩이란 단어를 쓸 필요도 없이 자연스레 자신을 브랜딩 하는 Z세대부터, 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