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매력적인 NFT
- 2022.04.26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대중의 관심이 끓기 시작했다. 기업도 NFT를 활용한 마케팅에 적극 뛰어들게 됐다. 그렇게 우후죽순 생겨나는 NFT 마케팅에서 빛을 발하는 건 ‘소비자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썸씽 스페셜’을 NFT에 녹여내는 것이다. 바로 NFT 팬덤 마케팅!
- TMI 판치는 세상…더 쉽고 더 단순하게
- 2019.07.08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백지에 자동차 모양 안전핀만 달랑 볼보 인쇄광고 `단순함의 끝` 평가 `안전 = VOLVO` 등식 처음 만들어 광고는 `더 뺄것 없나` 고민의 산물 복잡한 세상 속 삶의 지혜 될수도
- [Trend & Culture] 재미면 다다
- 2017.12.06 12:00 | CHEIL WORLDWIDE
- 불확실성의 시대, 불투명한 미래를 위해 현재를 희생하느니 차라리 ‘지금 이 순간’을 만끽하자는 젊은 층이 늘고 있다. 바쁘게 젊은 시절을 살았고, 지금은 노후 설계에 숨가쁜 기성 세대들은 걱정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세태의 변화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 [KAA Focus] 드라마가 뜨면 간접광고 효과 UP!
- 2016.06.24 12:00 | KAA저널
- KAA Focus ① 드라마가 뜨면 간접광고 효과 UP! 얼마 전 업계에서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일명 태후)’ 가 단연 화제였다. 송송커플, 구원커플 등 연기자들의 열 연은 물론, 사전제작 드라마의 성공, 38.8%라는 높은 시 청률, 그리고 20여개 이상의...
- [Special Report II] 2016년 광고시장 전망 및 효율적인 미디어 전략
- 2016.01.27 12:00 | KAA저널
- 글 김대연 | TBWA KOREA 미디어플래닝팀 수석국장 daeyoun.kim@tbwa.com 2016년 광고시장 전망 미디어 빅뱅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트렌드의 변화가 심한 요즘, 내년도 광고시장을 전망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매년 반복되는 예상 수치의...
- [내가 본 광고 이야기] 3초의 음미, 알싸한 감동
- 2011.10.17 12:00 | CHEIL WORLDWIDE
- 유난했던 여름이 갔다. 엄밀히 말하자면 여름은 짧았고 우기는 길었다. 줄기차게 내리는 스콜성 폭우는 내게 여름을 뺏어갔다. 여름은 젊음의 계절, 여름은 맥주의 계절이다. 그래, 이놈의 비가 여름 밤, 일과를 마치고 맥주 한 잔하는 내 즐거움을 송두리째 앗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