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Inside Company] 블링크팩토리
- 2011.08.16 12:00 | 광고계동향
- 종합 광고대행사 이외에 특화된 분야의 광고를 대행하고 있는 회사를 찾아가 해당 업종만의 특징, 마케팅 기법 등에 대해 알아본다. 8월호에서는 국내에 스마트폰 브랜드앱(Branded Application) 마케팅 기법을 처음으로 소개한 ‘블링크팩토리’를 찾아가 성공전략을...
-
- 거짓말을 해봐- IAT를 통한 소비자 인사이트 발견
- 2010.05.04 12:00 | 제일 커뮤니케이션즈
- 소비자, 진실과 거짓 사이에서 소비자는 마케터에게 진실한가? 아마도 소비자연구에서 대상인 소비자를 바라보는 두 상이한 시각이 있다면 ‘소비자는 진실을 말한다’라는 긍정적 관점과‘소비자는 거짓을 말한다’는 부정적인 관점일 것이다. 물론‘소비자는 때로는...
-
- 광고 제작 전 과정 AI 활용-대홍기획 국내 최초 ‘AI스튜디오’ 오픈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진행하는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 광고 인재 육성 사업’인 한국광고아카데미가 오는 7월 광고 카피라이터를 꿈꾸는 예비광고인 30명 대상으로 ‘광고 카피라이터 육성반’ 특별과정을 개설한다. 광고 카피라이터...
-
- 광고 제작 전 과정 AI 활용-대홍기획 국내 최초 ‘AI스튜디오’ 오픈(2)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KT그룹 디지털 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인공지능 (AI) 기반 광고 전문 서비스 ‘아토 (Ato)’를 선보였다. ‘아토’의 핵심 기능은 휴먼 인사이트와 AI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광고 최적화 추천’ 기능으로 다각도로 분석된...
-
- 대홍기획, 퍼지펭귄과 라이선스 계약 체결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퍼지펭귄(Pudgy Penguins)’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퍼지펭귄은 8,888마리의 펭귄 캐릭터로 구성된 NFT 프로젝트로, 웹 3.0은 물론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며 북미 지역에서 주목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대홍기 ...
- 인재 밀도가 광고업의 미래다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모든 산업 분야에서 예외 없이 변화의 진폭이 점점 더 빨라지고 있다. 십여 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터널을 거친 광고산업은 전열을 가다듬을 시간도 없이, AI라는 더 거센 파도를 직면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광고산업의 인재 이탈’은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