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형을 가진 기업’이 브랜드 전쟁에서 승리한다 - ‘브랜드 세계관’의 시대 - ‘융 심리학의 원형’을 활용한 마케팅
- 2024.04.29 12:00 | HS Ad
- 현대는 정보와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발달로 모든 개인과 조직이 ‘미디어화(Mediatize)’되고 있으며, 이는 B2B와 B2C를 포괄하는 비즈니스 세계에도 예외가 아니다. 그래서 요즘 시대를 '미디어타이제이션(Mediatization: 모든 산업의 미디어화) 시대'라고 부른다. 다시...
-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광고 배달을... 하려고 했는데
- 2023.11.02 12:00 | HS Ad
-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사랑의 비너스~” 이제 바꿔볼게요 ? 신영와코루 비너스 캠페인
- 2023.10.23 12:00 | HS Ad
- 언더웨어계의 절대 1위 신영와코루 비너스. 그들은 왜, 어떻게 변화했는지 대행 2년간의 스토리를 들려드립니다.
- Korean Favorite BUSAN, 부산 관광 글로벌 캠페인 후기
- 2022.03.18 12:00 | HS Ad
- 2022년 2월, 전 세계로 퍼져나간 사투리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에헤이 마 하모!’ 머드 더 스튜던트와 훅(HOOK)의 신선한 콜라보로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4천만을 돌파한 부산 관광 홍보영상,그리고 시민들과 함께 부산의 정체성을 찾아 새로운 변모를...
- 황제의 두 얼굴 - 조수미의 성장에 든든한 날개를 달아준 클래식의 황제
- 2022.03.17 12:00 | HS Ad
- 오케스트라를 이끄는 지휘자에게 필요한 덕목은 무엇일까요? 자신만의 독창적인 관점에서 음악을 해석하고 재창조해낼 수 있는 예술적 감각, 다양한 구성원을 이끌 수 있는 리더십, 무대 위에서 관객을 휘어잡는 카리스마 등 수많은 덕목이 필요하겠지만, 저는 그...
- 소셜미디어에서는 코로나와 이렇게 싸웠다
- 2021.12.13 12:00 | 제일매거진
- 올 한 해만큼 전 세계적으로 모두가 한 목소리를 낸 적은 없었을 것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일상의 변화가 소셜미디어에도 그대로 반영됐다. 구글,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 등 각 플랫폼에서 화제가 됐던 키워드를 통해 한 해를 되돌아보면, 2020년 화제의 키워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