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켈로그 경영대학원 교수진 저, 마케팅 바이블
- 2005.03.01 12:00 |
- 서명 : 마케팅 바이블 저자 : 켈로그경영대학원 교수진 역자 : 돈 이아코부치 출판사 : 세종서적 출판일 : 2002년 8월 23일 페이지수 : 648 판형 : A5 판수 : 1 ISBN : 8986698455 한 권으로 정리하는 마케팅의 정수 필립 코틀러 등 마케팅 최고의 명문으로 알려진 켈로그...
- '불황타개를 위한 광고효과의 체계적 관리'
- 2009.07.30 12:00 | 신문광고저널, 2009년 07-08월, 39호
- 2009년 광고주협회가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전체 광고주의 70%가 광고비를 축소하겠다고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경기침체의 여파에 따른 것이다. 반면에 불황기에 오히려 적극적인 광고활동에 나서는 기업들도 적지 않다. 그 의미와 효과는 무엇인가? 지난 6월 5일...
- [Special] MAD STARS ①현장스케치
- 2022.10.18 12:00 | 광고계동향
- 3년 만에 오프라인 개최한 부산국제광고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세상을 바꾸는 기상천외한 아이디어가 가득! 글 ADZ 편집부 제 15회 2022 부산국제광고제가 3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했다. 영문 행사명을 ‘매드...
- [News Brief] 7-8월 업계 주요 소식
- 2022.08.3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아카데미×오버맨, ‘국제광고제출품반’ 특별과정 개설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광고인재육성 사업인 한국광고아카데미가 오는 9월 단기간에 광고제 출품 및 수상 경험을 쌓고자 하는 예비광고인을 대상으로 광고회사...
- 팬슈머의 부름과 버거킹의 응답
- 2020.07.16 12:00 | CHEIL WORLDWIDE
- “다시 돌아올 ‘게’….” 버거킹이 3년 전 인스타그램에 남긴 말이다. 이 한마디를 남기고 홀연히 떠나 버린 그 ‘게’가 돌아왔다. 그것도 혼자가 아니라 주지훈과 함께! 지금부터 버거킹의 돌아온 메뉴 ‘붉은대게와퍼’의 귀환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겠다. 그 이면에는...
- 인터랙티브 광고의 시대
- 2020.03.0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인터넷과 스마트폰은 미디어 수용자이던 소비자를 진화시켰다. 그들은 똑똑한 참여자, 콘텐츠 창작자, 프로슈머, 그리고 활동의 한계를 가늠할 수 없는 적극적인 커뮤니케이터로 바뀌었다. 세상 거의 모든 소비자의 손에는 스마트폰이 들려있고, 무선 인터넷과 센싱, 스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