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제일세미나] <2018 마몽드 가든으로의 초대>로 알아보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Brand Experience 캠페인 만들기
- 2018.09.04 12:00 | CHEIL WORLDWIDE
- 8월 제일세미나를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저는 제일기획 이선종 프로입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난 5월에 진행했던 <2018 마몽드 가든으로의 초대>를 토대로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어떻게 하면 ‘브랜드 익스피리언스(Brand Experience) 캠페인을 잘 만들 수...
- [INSIDE/CAMPAIGN] 트롬 스타일러로 감각을 스타일링하다, LG 트롬 스타일러 라운지
- 2018.09.03 12:00 | HS Ad
- ‘매일 빨 수 없는 옷, 매일 씻어 입자!’는 슬로건과 함께 의류 관리 패러다임의 변화를 가져온 획기적인 제품 LG 트롬 스타일러(이하 트롬 스타일러). 한 번도 안 써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트롬 스타일러를 다채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 지난...
- [Cheil’s Up] VR 4D 체험, 차원이 다른 올림픽을 열다
- 2016.04.04 12:00 | CHEIL WORLDWIDE
- VR 4D 체험, 차원이 다른 올림픽을 열다 삼성전자 <릴레함메르 2016 유스 동계올림픽> 캠페인 올림픽 경기의 개막식과 하이라이트가 가상현실로 생중계됐다. 이는 올림픽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다. 올림픽 경기가 치러지는 현지가 아니더라도, 세계 어디서든...
- [Digital Feed] 디지털 모뉴먼트 솔루션, 기술과 예술의 접점
- 2015.09.24 12:00 | CHEIL WORLDWIDE
- 이뤄진 디지털 세계에서는 한 치의 오차가 즉시 오류로 이어진다. 그런 디지털 세계에서 예술성을 겸비한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마케팅 분야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제일기획의 디지털 모뉴먼트솔루션 SoDA(Synchronization of Display Assemblage)의 변천사를...
- [Digital Feed] 디지털이 아닌 '칸'은 없다
- 2015.08.27 12:00 | CHEIL WORLDWIDE
- 글 장건호 프로 디지털 부문 권혁진 CD팀 kunho.jang@samsung.com 칸 국제광고제 참관 후 ‘디지털 트렌드’를 어떻게 정리할지 고민이 됐다. 유튜브로 어제 업데이트된 영상까지 모두 섭렵하는 제일러들에게 “이게 트렌드다”라고 말하기도...
- [Cheil's Up] IFA 萬波: 기술력과 혁신을 넘어 미래를 엿보다
- 2014.09.25 12:00 | CHEIL WORLDWIDE
- 1924년 시작된 이래 다양한 산업을 아우르며 미래기술의 비전을 제시해 온 IFA는 본래 ‘베를린 라디오 박람회’로 시작된 국제산업전시회이다. 아마 그 시절의 라디오는 인류에게 통신생활의 혁명을 불러일으킬 혁신적 기술이었을 터. 지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