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end]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 2022.03.16 12:00 | 광고계동향
-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글 류현준 팀장 | 이노션 월드와이드 인사이트전략2팀 본격화된 4차 산업 혁명으로의 전환, 이를 가속화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불확실성과 변화가 일상 인 시대가 되었다. 비즈니스, 소비자의 역할, 행동...
- 2024 라이프시그널 트렌드 : 현상과 대응
- 2024.01.09 12:00 | 대홍기획
- “종잡을 수 없는 현상들, 그러나 새로움은 적었던 한 해, 2024년 어떻게 이해하고 대응할 것인가?”
- DESIRE 2021_ 1부 욕망의 방향이 바뀌다
- 2021.02.22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것의 본질은 시대가 변해도 크게 달라지지 않는 법이다. 그러나 ‘무엇이 더 필요하고 덜 필요한가’라는 가치 판단의 기준은 시대에 따라 변할 수 있다. 또한 필요한 것을 얻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론이라든가 경로, 과정 같은 것들 역시 시대에...
-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데이터 헤게모니에 대한 고민
- 2019.07.0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년까지 매년 매출이 25%씩 성장했으며, 2012년부터 2018년까지는 매년 50% 성장했다. 리볼브의 2017년 매출은 1조 2천억 원으로 독립 패션쇼핑몰 Top 5 자리를 차지했으며, 현재 500개가 넘는 패션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데 가장 많이 팔리는 브랜드의 매출 점유율이 5%...
- [레시피 플러스] 본질, 시대의 흐름이 더해져 새로워지다
- 2018.12.06 12:00 | CHEIL WORLDWIDE
- 변화와 혁신은 시대의 흐름에 맞게 본질을 바꾸고 뜯어 고치는 것인가? 사실 변화와 혁신은 본질을 지키면서 동시에 그것이 새로운 가치가 되도록 하는 것이다. 변화무쌍한 디지털 시대에 아날로그적 요소들이 환영받고 있는 이유도 다르지 않다. 결국 본질은 새로운 시대,...
- [테크 돋보기]궁극의 이야기를 위해 브랜드를 위한 VR 스토리텔링
- 2017.09.21 12:00 | CHEIL WORLDWIDE
- 기업이 소비자와 만나는 채널이 많아지고 있다. 이 얘기는 그만큼 소비자의 시선이 분산된다는 의미다. 따라서 흩어져 있는 소비자의 관심을 어떻게 집중시킬 것인가가 관건. 요즘 소비자들은 강렬한 시청각 자극을 선호한다. 그런 점에서 VR은 브랜드 스토리텔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