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토팍시_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모험 기어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세상에 넘쳐나는 브랜드 중 사람들의 눈에 띄고 마음에 드는 건 극히 일부다. 그 브랜드가 되려면 눈에 띌만한 색을 가졌거나, 마음을 움직이는 이야기를 해야 한다. 미국 유타주를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웃도어 소품 브랜드 코토팍시(Cotopaxi)는 두 가지 방법을 모두...
- The Story of Original Score - 영화음악 이야기
- 2023.07.19 12:00 | HS Ad
- CF 제작물을 시사(試寫) 할 때 어떤 광고주께서는 음향을 완전히 소거하고 영상만을 보여 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제대로 보스(BOSE) 스피커까지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간 광고회사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김 빠지는 일이긴 했지만 그만큼 ‘소리’가 가지는 힘이...
- [Brand] 2022년 호랑이해 맞아 더 유명해진 ‘무직타이거’
- 2022.05.02 12:00 | 광고계동향
- 2022년 호랑이해 맞아 더 유명해진 ‘무직타이거’ 뚱뚱한 호랑이 캐릭터 ‘뚱랑이’를 소개합니다! 글 배진영 실장|무직타이거 ‘뚱랑이’의 탄생 무직타이거는 ‘뚱랑이’가 주인공인 캐릭터 디자인 브랜드입니다. 뚱뚱한...
- [News Brief] 맥켄 코리아 (McCann Korea), 한국의 ‘Truth About Street’ 조사를 서울 주요 지역에서 진행
- 2017.12.15 12:00 | 광고계동향
- 맥켄 코리아 (McCann Korea), 한국의 ‘Truth About Street’ 조사를 서울 주요 지역에서 진행 맥켄 코리아(McCann Korea)는 지난 10월 10일(화), 서울만의 특징, 변화하는 쇼핑 트렌드, 그리고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가까운 관점에서...
- [Issue Report] 4 Someday like illusions will happen to in 2025 미래의 재구성, 2025년 신세계의 어느 날
- 2016.01.14 12:00 | INNOCEAN Worldwide
- 2025년 우리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까?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드론의 진화는 물론, 몇 년 내 상용화될 자율주행자동차와 로봇 산업 발전까지 가세하면 우리의 일상은 상상하지도 못할 그림으로 바뀌어 있지 않을까? 그런 의미에서 근미래 우리의 일상을 상상력과...
- [Media Insight 2] 글로벌 채널 마케팅, 진화의 시작
- 2014.08.11 12:00 | 광고계동향
- 글 | 김병관 KBS N 광고기획국장 •HBS현대방송 쇼프로그램 AD (’94~’95) •마이TV교육방송 PD (’95~’97) •SBS골프채널 마케팅 PD (’97~’00) •광고대행사 드림큐브 대표 (’00~’03) •KBS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