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성을 포용하라! Embraceable, 3월의 「Cheil」을 소개합니다!
- 2019.03.11 12:00 | CHEIL WORLDWIDE
- 요즘 소수자의 인권, 부조리한 고정관념 등 다양한 사회적 이슈를 간과하지 않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하는데요. 반대로 이런 사회적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나서는 사람들이 또한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이들은 기업과 브랜드에도 특정 이슈에 대한 태도를 밝히라고...
- [Cheil Creativity]기업과 브랜드의 역사를 담다 사보와 함께한 제일기획 캠페인
- 2017.09.21 12:00 | CHEIL WORLDWIDE
- 사보는 제일기획의 역량을 대외에 선보이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통로로 활용돼 왔다. 매달 꾸준히 게재된 캠페인 소개가 대표적이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 [Special Issue] 2015년 제약과 의료서비스 광고 시장 전망
- 2015.01.26 12:00 | 광고계동향
- 병행되어야 한다. 건강과 생명을 다루는 사회적 책임감과 윤리의식이 있는 기업과 브랜드로서 보다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다섯 가지 주요 키워드를 기억하라. 글 ┃ 이지수 엔자임 헬스 헬스케어 마케팅본부 이사 일반의약품은 매스미
- 아무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될 수 없다 [오창일, 청림출판]
- 2007.03.30 12:00 |
- 아내 사랑 담은 감기약 광고
- 1998.11.16 12:00 |
- 부광약품 타코나, 아내 사랑 담은 감기약 광고 방영해 화제- 감기약 광고 틀 벗고 약효 설명 없어도‘믿음직한 감기약’메세지 확실 -- 실제 부부 출연 밤샘 꼬박 촬영,‘아내 사랑’ 진솔하게 연출 - -“IMF에는 가족만이 희망이다”,...
- 제3세계를 위한 기술?! ‘적정기술’이 지구촌을 바꾼다
- 2020.08.20 12:00 | HS Ad
- 많을수록 좋다는 의미의 ‘다다익선’, 하지만 이 말이 언제나 옳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너무 많은 영양소가 공급되면 비만, 당뇨 등 성인병에 걸릴 위험이 높아지는 것처럼 말이죠. 무엇이든지 많기보다는 ‘적당한’ 것이 해를 끼치지 않는 법입니다. 기술 역시 마찬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