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대상 수상팀 인터뷰: 삼양식품 60주년 캠페인 ‘평범하게, 위대하게’
- 2022.01.05 12:00 | 광고계동향
-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대상> 기본을 조용히 지켜낼 거야 삼양식품 60주년 캠페인 ‘평범하게, 위대하게’
- [Cheil Creativity]기업과 브랜드의 역사를 담다 사보와 함께한 제일기획 캠페인
- 2017.09.21 12:00 | CHEIL WORLDWIDE
- 사보는 제일기획의 역량을 대외에 선보이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통로로 활용돼 왔다. 매달 꾸준히 게재된 캠페인 소개가 대표적이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 [Special Issue] 2014년 업종별 광고시장 전망
- 2014.01.22 12:00 | 광고계동향
- 4년에 한번 열리는 올림픽, 월드컵은 광고시장의 성장에 좋은 밑거름이 된다. 내년에는 단비 같은 빅 스포츠가 연중 연이어 진행될 예정으로 광고계 종사자들에게는 좋은 마케팅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월드컵의 경우는 전후 년도 대비 지상파 광고비가...
- [The Best Creative] 한국타이어 '자동차가 한계를 만날 때'편
- 2012.04.17 12:00 | 광고계동향
- 2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로 한국타이어 ‘자동차가 한계를 만날때’편이 선정되었다. 이 작품은 ‘이노션 월드와이드’와 ‘원더보이즈필름’이 제작한 것으로 지난 1월 한 달 간 방영된 TVCF 약 300여 편을 대상으로 네티즌 및 광고업계 종사자들의 투표와 지난 7일 개최된...
- Campaign History l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음식, 제 2의 밥 '라면'
- 2010.08.06 12:00 | 광고계동향
- 훌륭한 한 끼 식사가 되며, 저장성이 좋아 비상식품으로 그만인 국민 밀가루음식 라면. 계란 후라이와 함께 모든 이들이 할 수 있는 3대 요리중 하나에 속하는 라면은 그 레시피만도 천여가지에 이른다고 한다. 게다가 오감을 자극하는 풍미에 배가 부르다가도 옆에서 누가...
- 리서치 업계·광고회사 마케팅 부서 현황조사
- 2010.06.11 12:00 | 광고계동향
- 리서치 업계·광고회사 마케팅 부서 현황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