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 미디어 리서치] 미디어시장의 현재와 미래
- 2010.12.27 12:00 | KAA저널
- 한국광고주협회는 급변하는 미디어시장과 다매체, 다채널의 환경 안에서 수용자들의 미디어 이용행태에 대한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광고전략 수립을 위한 목적으로 지난 9월 한 달간 전국 10,000명을 대상으로 '2010 미디어리서치'를 실시하였다.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1)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엔터의 자산에 콘텐츠 파워를 더한 “엔터테이닝 콘텐츠 컴퍼니”
- 2023.08.28 12:00 | the AD
- “에스엠컬쳐앤콘텐츠(이하 SM C&C)는 광고와 예능, 디지털 콘텐츠가 융합되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진 ‘엔터테이닝 콘텐츠 컴퍼니(Entertaining Contents Company)’이다. 모든 광고대행사들이 디지털 콘텐츠 중심의 콘텐츠 회사로 확장하고 싶어하는데, 우리는...
- [Special] MAD STARS ③수상작
- 2022.10.19 12:00 | 광고계동향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테크 중심 광고 캠페인 대세 2022 부산국제광고제 주목해야 할 그랑프리 수상작들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국내 유일의 국제광고제 ‘부산국제광고제’ 가 3년 만에 현장에서 개최됐다. 올해는 부산국제광고제의...
- "그러니까 날 추앙해요." - 다른 언어로 우리를 해석해보기
- 2022.06.07 12:00 | HS Ad
- 다른 언어로 우리를 해석해보기 보통 저녁 10시면 잠이 드는데, 최근 주말은 좀 달랐다. 드라마 <나의 해방 일지>를 보는 시간. 방송국의 편협한 편성 시간에 휘둘릴 수 없다며, 상쾌한 컨디션을 위해 다음 날 재방이나 VOD로 봐도 되겠지만, 반드시 이 드라마만큼은...
- 생태계의 확장, 플랫폼 비즈니스
- 2022.03.16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구글 검색 플랫폼을 통해 공유되기 시작했고 신문과 방송은 SNS 미디어 플랫폼에 자리를 내주고 있다. 무언가 구매할 때 상점을 찾기보다는 스마트폰에서 어플을 찾는 것이 일상이 됐다. 심지어 음식도 어플을 통해 배달시키는 게 당연시되는 세상이다. 하지만 플랫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