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ecial1]과거를 빌려 현재를 파는 레트로 마케팅
- 2014.06.13 12:00 | CHEIL WORLDWIDE
- 최근 광고 마케팅 현장에서 ‘레트로 마케팅(Retro Marketing)’이 유행이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나타난 복고주의는 유통업계에 레트로 마케팅의 열풍으로 이어졌다. 삐삐, 다마고치, PC통신, 이스트팩, 더플코트 같은 1990년대식 소품이...
- [The Best Creative] 현대카드, '성실하라 노력하라 복종하라 의심하지 마라'
- 2013.02.26 12:00 | 광고계동향
- 1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현대카드의 ‘성실하라 노력하라 복종하라 의심하지 마라’편(이하 ‘복싱’편)이 선정되었다. 광고회사 ‘이노션 월드와이드’와 프로덕션 ‘굿럭’이 제작한 이번 선정작은 12월 한 달 간 방영된 TVCF 400여 편을 대상으로 네티즌 및...
- 현대카드, ‘성실하라 노력하라 복종하라 의심하지 마라’편, 1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로 선정
- 2013.01.23 12:00 | 한국광고협회
- 당신은 자신의 주먹을 뻗고 있습니까? 현대카드, ‘성실하라 노력하라 복종하라 의심하지 마라’편, 수준 높은 영상미와 완벽한 호흡의 메시지 돋보여 1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현대카드의 “성실하라 노력하라...
- 똑똑한 홍보팀을 만드는 실전 홍보 세미나
- 2011.09.16 12:00 |
- 똑똑한 홍보팀을 만드는 실전 홍보 세미나
- [샘표간장] 창립 60주년 기념 샘표간장 CM송
- 2006.08.21 12:00 |
- 샘표간장 송은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국내 첫 CM송인 샘표간장 송은 45년 전 당시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해 귀를 의심할 정도. 샘표식품 관계자는 “샘표식품은 국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성장해왔다” 며 “샘표식품의 창립 60주년을...
- BRAND DESIGN / 우람 편집부
- 2005.03.01 12:00 |
- 서명 : BRAND DESIGN 저자 : 편집부 출판사 : 우람 출간일 : 2003년 12월 22일 쪽수 : 202 쪽 ISBN : 8973638904 말로 다 표현하지 못하는 그 제품만이 갖고 있는 특정한 형태와 의미를 함축적인 의미로 표현하는 작업, 브랜드. 이 브랜드 디자인 연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