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아하는 것을 함께 좋아한다는 것
- 2024.03.11 12:00 | HS Ad
- 가장 핫한 셀레브리티가 출연합니다. 가장 핫한 노래가 얹어지고, 가장 핫한 기법과 컬러가 입혀집니다. 브랜드가 만드는 콘텐츠는 온통, 더 많은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로 채워집니다.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야 브랜드는 오래 지속될 수 있기에, 늘 세상이...
- 제일기획, 글로벌 외식 브랜드 ‘파파이스’ 첫 슈퍼볼 광고 제작
- 2024.02.20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의 북미지역 자회사 맥키니가 글로벌 외식 브랜드 ‘파파이스(Popeyes)’의 사상 첫 슈퍼볼 광고를 맡았다.
- 인물에 빙의한 연출, 개성 있고 자연스러워
- 2023.08.28 12:00 | the AD
- 규영 감독이 연출을 맡은 Galaxy S22 Self Commercial 캠페인이 세세한 인물 묘사와 일상 속 자연스러운 상황 연출로 2022년 대한민국광고대상 Craft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현장에서 벌어지는 자연스러운 상황을 연출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고민하는 규영 감독을 만나...
- 유록스_트럭의 의미
- 2023.06.27 12:00 | 대홍기획
- 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에서 확 달라진 신규 캠페인을 온에어했습니다. 지난 4년 동안의 캠페인과 비교해보면 바뀐 점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먼저 유록스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요소수 시장에서 점유율 50%를 차지하는 독보적인 No.1...
- 언제나 아웃도어
- 2023.05.26 12:00 | 대홍기획
- ‘아웃도어’가 어떤 지역을 가리키는 말이라면 요즘 여긴 서울 성수동만큼 붐빈다. 전문가들은 이걸 코로나 때문이라 고 분석한다. ‘격리' '거리두기' 등 바이러스의 전파를 막기 위해 시행했던 정책이 사람들을 아웃도어(야외)로 몰고 있다는 것이다. 글...
- 수천만 조회 수는 기본? ‘30초에 550만 달러’드는 2021 슈퍼볼 해외광고
- 2021.09.23 12:00 | HS Ad
- 매년 1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시청하는 미국 최대 스포츠 이벤트, ‘슈퍼볼 선데이(Superbowl Sunday)’. 슈퍼볼은 세계 최고의 단일 경기 이벤트로 매년 많은 관심과 높은 시청률을 자랑합니다. 스포츠를 사랑하는 팬과 스포츠 업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