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신문협회, <신문광고 데이터 아카이브> 대폭 리뉴얼 外
- 2014.09.12 12:00 | 선전회의
- 일본신문협회, <신문광고 데이터 아카이브> 대폭 리뉴얼 일본신문협회는 신문광고 종합사이트인 <데이터 아카이브>(www.pressnet.or.jp/adarc/)를 큰 폭으로 리뉴얼했다. 신문광고의 활용 촉진을 목표로 하여 2001년 10월 개설한 이래, 몇 차례의 개정을 거쳐...
- [Creative Technology in Marketing] ‘같이’의 가치
- 2014.06.09 12:00 | CHEIL WORLDWIDE
- 위한 칼럼입니다. 그 첫 번째 주제는 ‘같이 함’을 가치 있게 만드는 활동의 일환인 ‘공유(Sharing)’입니다. 따뜻한 나눔의 연말을 뒤로하고 새로운 한 해가 찾아왔습니다. 이 시기가 훈훈한 이유는 같이 사는 세상이라는 사실을 상기하고, 나눔을...
- 일본잡지광고협회, <일본잡지광고상> 최종 선정
- 2013.10.11 12:00 | 선전회의
- 일본잡지광고협회, <일본잡지광고상> 최종 선정 일본잡지광고협회가 도쿄 마루노우치의 스카이룸에서 제56회 <일본잡지광고상> 최종 심사위원회를 개최했다. 영예의 최고상인 경제산업대신상은 LVJ그룹 루이비통 재팬 컴퍼니의 ‘루이비통 쥬얼리...
- [특집 Ⅲ] 삼성의 홍보, 모바일의 돛을 달다
- 2011.07.04 12:00 | CHEIL WORLDWIDE
- 배에서 내리길 두려워하자 배를 불태워 아예 돌아갈 길을 막아 버린 것이다. 결국 그는 제하분주(濟河焚舟)즉, 적을 치기 위해 강을 건넌 뒤에는 곧바로 배를 불태운다는 결연한 의지로 신대륙정착에 성공했다. 코르테즈의 이야기는 새로운 변화에 대처하거나 새로운...
- 소비를 바꾸는 시대경험 <세대욕망>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최근 몇 년 간 세대담론이 마케팅 씬(scene)을 지배하는 가장 중요한 담론 중 하나였음을 부정하기는 어렵다. 모든 세대론을 압도해버린 MZ세대, 과거 강렬하게 등장했던 X세대, 떠오르는 알파세대와 주목받고 있는 시니어 등. 그러나 우리나라에서 세대 담론이 힘을 받기...
- 에버레인_ 더 투명해진 패션의 가치
- 2024.01.29 12:00 | 대홍기획
- 새로운 시대의 소비자들은 스토리를 원한다. 그 스토리가 자신의 취향에 부합하면 더할 나위 없다. 이야기에 이어 더 직접적으로 관심을 가지는 건 내가 살 수 있는가와 얼마나 환경을 고려하는가의 문제다. 에버레인은 그 두 가지를 충족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