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AA Focus]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스타트!
- 2018.02.05 12:00 | KAA저널
-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이 눈앞에 다가오고 성화 봉송의 축제 분위기가 보도되 면서 공식 후원사들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은 물론 비공식 기업들의 지원 활동까지 올림픽 붐업이 본격화되고 있다 . 국내 유일의 국제 올림픽 공식 파트너 (Worldwide Olympic...
- [특집 Ⅲ] BTL이 국제화, 대형화, 통섭화 되고 있다
- 2012.01.11 12:00 | CHEIL WORLDWIDE
- 2011년 한 해도 BTL부문 활동이 두드러진 한 해였다. BTL은 스포츠마케팅, 전시, PR,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매체로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고, ATL(광고)과 협업(Collaboration)을 통해 시너지를 이루기도 했다.
- B2B 기업이 왜 기업광고를 하죠?
- 2010.04.23 12:00 | 제일 커뮤니케이션즈
- 2010년 밴쿠버 동계 올림픽은 한국인에게는 큰 감동의 순간이었다. 특히 피겨스테이팅에서 김연아의 완벽한 연기와 기량에 온 국민이 숨을 죽이고 지켜보았다. 집?사무 실?터미널은 물론 길거리에서조차도 DMB에 눈길을 떼지 못했다. 또한 스피드 스케이팅 등 기대도...
- 삼양라면 AE가 추천하는, 싱글족을 위한 해장라면 레시피
- 2010.03.23 12:00 | HS Ad
- 삼양라면의새 광고모델은 걸 그룹의 원조, 소녀시대. 순수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으로 만인의 친구로 자리 잡은 그녀들의 이미즈를 잘 투영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2009년 대한민국 광고계 결산 - 크리에이티브
- 2010.01.28 12:00 | CHEIL WORLDWIDE
- 대한민국에 TV방송국이 개국된 지 50년이 되었다. 그 짧지 않은 기간 동안 TV를 통해 수만 편의 TV광고가 방영되었다. 우리는 50년 동안 같은 형식의 매체 속에 광고를 우겨 넣었던 것이다. 비슷한 형태의 차별화되지 않는 고만고만한 광고들이 끊임없이 생산되었다는 것은...
- 삼양라면, ‘친구라면’ 캠페인
- 2010.01.20 12:00 | HS Ad
- 삼양라면의 새 광고모델은 걸그룹의 원조, 소녀시대. 순수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으로 만인의 친구로 자리 잡은 그들의 이미지가 삼양라면이 지향하는 '친구라면'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투영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