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으로 함께 모여, 에코 인플루언서
- 2021.07.02 12:00 | 제일기획
- 친환경으로 함께 모여, 에코 인플루언서 제일기획 최지은 프로 (소셜팀) 올해 가장 뜨거운 화두 중 하나는 바로 환경 문제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일회용 위생용품 사용량이 늘고, 배달 음식과 택배로 인한 포장재 쓰레기 배출까지 많아지며,...
- [TREND/CULTURE] 자유자재 변신으로 활기를 불어넣다! 공간의 재탄생 ‘카멜레존’
- 2018.12.21 12:00 | HS Ad
- 온라인 시장이 끊임없이 성장하는 가운데, 전통적 상업 공간의 위상은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 대형 마트들이 매장 수를 줄이거나 구조조정에 들어간다는 이야기가 도는 등 오프라인 공간이 점차 위축되는 추세인데요. 오프라인 공간을 재정비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내는...
- [TREND/CULTURE] 얼어붙은 소비 심리를 자극하는 마법, 홀리데이(holiday) 마케팅
- 2018.12.13 12:00 | HS Ad
- 갈수록 쌀쌀해지는 날씨만큼이나 경기 동향이 좋지 않은 요즘입니다. 미국의 경기 부진 소식에 전 세계적으로 한파가 예상되며, 내년 즈음에는 바닥을 찍을 것이라는 해석들도 나오고 있어요. 하지만 이렇게 불황일 때일수록 더욱 화려하게 불을 밝히는 곳이 있으니, 바로...
- [AD&Marketing/GLOBAL CREATIVE] 추운 겨울, 한 잔의 행복! 해외 커피 광고 사례
- 2018.12.13 12:00 | HS Ad
- 공습이 시작됐습니다. 아무래도 기온이 내려간 만큼 커피, 차, 핫초코 등 따뜻한 음료에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죠. 그중에서도 특히 커피 광고는 TV, SNS 등 어디에서나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릴 광고는 ‘이게 커피 광고야?’ 싶을 정도로...
- [마케팅 레시피]뉴프로페셔널리즘 마케팅
- 2018.04.03 12:00 | CHEIL WORLDWIDE
- 스마트폰은 여러 가지를 바꿨다. 그중에는 기업이 주도권을 잡고 있던 정보의 비대칭을 역전시킨 것도 포함된다. SNS에 친숙하고 전문가의 의견을 더 이상 신뢰하지 않는 소비자 3.0 세대들은 지금 뉴프로페셔널리즘의 기치를 높이 올리고 있다. 이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 [Consumer Insight] 제품, 채널 간 경쟁에서 벗어나 소비자 니즈에 대한 경쟁으로 : 식품 시장 성장 동력 연구
- 2016.12.12 12:00 | 광고계동향
- 글 이두영 닐슨코리아 CPG 사업부 이사 얼마 전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이 많은 업계 관련자 및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영업을 개시했다. 스타필드 하남은 그 규모뿐 아니라 새로운 유통 형태에 대한 관심, 그리고 현재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이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