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아웃백 ㅣ 脫 패밀리레스토랑을 위한 2024년 아웃백 리브랜딩 캠페인
- 2024.05.17 12:00 | HS Ad
- “패밀리레스토랑 1등을 넘어 캐주얼다이닝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정의, 리딩하고 싶습니다”
- 일본 맥도날드, 45주년 기념상품 발표회 개최
- 2022.01.14 12:00 |
- 일본 맥도날드는 1월 10일 일본 맥도날드 종합 연구 시설에서 상품 발표회(온라인)를 개최했다. ‘텍사스 버거’, ‘베이컨 포테이토 파이’에 이어, ‘치즈 커틀릿 버거’가 1월 17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부활할 예정이다. 이번...
- 브랜드와 소비자가 연대하는 방법
- 2021.12.09 12:00 | 제일매거진
- 올해 코로나 팬데믹을 겪으면서 구성원들이 함께 힘을 합칠 때 여러 사회적 문제들을 더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믿음이 커지고 있다.
- 브랜드와 소비자가 연대하는 방법
- 2020.12.15 12:00 | CHEIL WORLDWIDE
- 올해 코로나 팬데믹을 겪으면서 구성원들이 함께 힘을 합칠 때 여러 사회적 문제들을 더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믿음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브랜드가 여러 사회적 이슈에 대해 자신의 입장을 표명하고 문제 해결에 구체적으로 나서는 이른바 브랜드 액티비즘(Brand...
- 광고학계 교수 스페셜 칼럼 #4: 소비자를 중독시키는 구독경제와 행동경제학
- 2020.09.01 12:00 | HS Ad
- 최근 아마존, 구글, 페이스북 등 잘 나가는 IT기업들이 앞다투어 '경제학자'를 채용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우리는 그 이유를 '행동경제학'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오늘 HS애드 공식 블로그에서는 소비자를 사로잡는 구독경제와 행동경제학의 관계를 한남대학교...
- [Global issue] 일본 맥도날드, 오픈 45주년 기념상품 발표회 개최
- 2020.02.05 12:00 |
- 일본 맥도날드는 1월 9일 일본 맥도날드 종합 연구 시설에서 45주년 기념상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텍사스 버거’, ‘베이컨 포테이토 파이’에 이어, ‘치즈 커틀릿 버거’가 1월 13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부활할 예정이다.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