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숙면도 산업이다! 숙면을 위한 투자, ‘슬리포노믹스’
- 2022.03.17 12:00 | HS Ad
- 슬리포노믹스는 잠을 뜻하는 ‘sleep’과 경제를 뜻하는 ‘Economics’를 합친 신조어로 ‘수면경제’라고도 불리며, 숙면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함에 따라 성장하는 관련 산업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신조어의 탄생과 관련 시장 규모의 확대는 곧 건강한 수면으로...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1.03.25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총연합회, 2020년도 결산이사회 개최 한국광고총연합회는 2020년도 사업 및 21년 사업계획, 예산 등에 대한 결 산이사회를 2월 19일(금) 프레스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결산이사 회에서는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 및 이사 임기만료에 따른 후보...
- 이제 모두의 콘덴싱이 되었습니다! 경동나비엔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
- 2019.11.06 12:00 | HS Ad
- '보일러'라는 단어를 들으면 아마 많은 분이 "우리 아빠는 콘덴싱 만들어요~!"라는 광고 속 대사를 연상하실 텐데요. 이처럼 HS애드와 경동나비엔이 함께 만들어 온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광고는 모두의 머릿속에 각인되어 '콘덴싱=경동나비엔'이라는 공식을 완성했습니다....
- [TREND/LIFE] 방심할 수 없는 삼한사미의 계절! 한파가 바꾼 대한민국의 겨울 트렌드
- 2019.01.25 12:00 | HS Ad
- 엄청난 한파와 폭설이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작년 겨울을 기억하시나요? 이 아찔했던 계절은 우리 국민들에게 겨울 트라우마를 대대적으로 선사했습니다. 그 때문인지 올해는 사람들의 겨울 생활 대비에 많은 변화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미세먼지에서 겨울 패션과...
- [INSIDE/CAMPAIGN] 광고의 미래가 자라나는 현장! HS애드 Young Creator's Day
- 2018.11.02 12:00 | HS Ad
- 추워진 날씨도 단숨에 달아오르게 만드는 열정의 현장! 지난 10월 26일, LG 마포빌딩에서 진행된 HS애드 Young Creator’s day에는 광고의 미래를 이끌어 갈 청춘들이 한데 모였습니다.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광고인이 전하는 진솔하고 전문적인 이야기를 전해 듣기...
- [INSIDE/PEOPLE]쉽고 깊은 말 - CD열전 #07. 이승환 CD 인터뷰
- 2018.04.03 12:00 | HS Ad
- 그는 광고의 '광'자도 알지 못했습니다. 학생 때, 공모전 한 번, 동아리 한 번 해 보지 않았습니다. '광고'라는 선택지는 애초 그의 인생 플랜에 없었습니다. HS애드 이승환 CD에게 광고는 우연히 다가왔습니다. 광고 한 번 해보라는 지인의 권유로 광고회사에 입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