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OOH광고의 ABCDE’인공지능 마케팅 전성시대 ? DOOH 메가트렌드
- 2024.01.26 12:00 | HS Ad
- 2024년 지정학적 긴장이 고조되고 국가 간 충돌이 지속되면서 힘의 균형 다극화, 글로벌 경제 세분화, 디지털 경제 단편화의 국제 정세가 예상되고 있다. 2023년 초 본격화된 생성형 인공지능의 확산으로 국가와 문화 간 경계 없는 소통이 이뤄지는 동시에 국가 주도의...
- [Interview] 파울러스, 올해 칸 라이언즈에서 ‘닷패드’로 ‘티타늄’ 수상 쾌거
- 2022.08.24 12:00 | 광고계동향
- 해외에서 더 유명한 ‘파울러스’, 올해 칸 라이언즈에서 ‘닷패드’로 ‘티타늄’ 수상 글 천효진 클리오, 뉴욕 페스티벌과 함께 세계 3대 광고제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칸 라이언즈에서 그랑프리에 해당하는 티타늄...
- #스타트업의 모든 것: 2022년, 스타트업 시장을 좌우할 글로벌 라이징 기술 - 3탄 하이브리드 업무환경
- 2022.05.30 12:00 | HS Ad
- 코로나19로 원격 근무 솔루션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런데 원격 근무가 끝나고 출퇴근하거나 반복적으로 원격 근무를 하게 될 때는 업무 환경이 완전히 달라져 원활한 업무 수행이 되지 않을 수 있다. 이러한 환경을 일명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이라고 부른다....
- [Culture] 참여형 플랫폼 <방구석 연구소>로 MZ세대 공략하기
- 2021.03.25 12:00 | 광고계동향
- -참여, 공유, 확산으로 완성하는 데이터 마케팅 여러분이 동물로 환생한다면, 무엇일까요? 미래에 부자가 된다면, 어떤 유형일 것 같은가요? 기발하죠. 뭐가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음식과 ‘밈’(meme)에 대한 지식을 등급으로 받아볼 수 있다면...
- [Interview2] 미디어 기술과 예술의 융합 콘텐츠 선두 주자, design+strict= d'strict
- 2020.08.27 12:00 | 광고계동향
- 도심 속에 파도를 담은 옥외 디스플레이용 퍼블릭미디어아트‘wave’가 대중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파도가 치는 것 같은 생생함과 극적인 연출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퍼블릭미디어아트‘wave’는 국내 디지털 디자인 기업 ‘디스트릭트’에서...
- [Interview1] 광고회사에서 햄버거를 판다고? 오래와새·폴트버거
- 2020.08.27 12:00 | 광고계동향
- 도산공원 근처에 ‘폴트(FAULT)버거’라는 핫한 햄버거집이 생겼는데 광고회사에서 하는 거래! 소문을 듣고 궁금해졌다. 광고회사가 왜 햄버거 가게를 냈을까? 오래와새 윤성호 대표를 만나기까지는 생각보다 어려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