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lobal Creative] 공기와 기술 사이의 크리에이티브
- 2015.01.26 12:00 | 광고계동향
- “Creative in the air”라고 말했던 회사가 있다. 내가 인상 깊게 본 광고들을 만들어내는 좋아하는 광고회사였다. 그래서 그 말도 좋아했다. ‘그래, 크리에이티브는 어디에나 널려있지. 냄새나는 화장실에도, 달리는 버스 안에도, 동네 시장골목에도,...
- [PR코드] 골프대회의 홍보적 발상
- 2012.08.27 12:00 | CHEIL WORLDWIDE
- 골프는 그동안 대중이 멀게 느끼는 고급 스포츠 중 하나였다. 그러나, 요즘들어 많은 골프대회가 열리고 있고 대중의 눈길을 끌만한 다양한 홍보 전략도 구사되고 있다. 이 글을 통해서 세계적으로 골프대회에서 어떤 홍보 전략들이 대중의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는 지 알 수...
- 누구도 알려주지 않은 마케팅 리서치 비법노트 [이징호, 커뮤니케이션북스]
- 2007.08.24 12:00 |
- 열혈낭자, 낭군 개선기(凱旋記)-김하나CW/박지훈AD
- 2006.05.02 12:00 |
- ▒ 열혈낭자, 낭군 개선기(凱旋記) [김하나CW/박지훈AD] 얼마 전 개최된 제 3회 영 로터스 워크숍에 한국을 대표하여 참가한 열혈낭자, 낭군 김하나 TBWA코리아 카피라이터와 박지훈 웰콤 아트디렉터가 경쟁PT를 통해 Young Lotus of The Year 를 수상하였다....
- 금호타이어, 헐리우드에서 컴퓨터 그래픽했나?
- 2002.09.09 12:00 |
- 블록버스터 CF 만들기 - 금호타이어 엑스타 엑스타는 국내는 물론 세계시장을 겨냥해 그동안 금호타이어가 세계를 무대로한 모터스포츠활동을 통해 축적된 고도의 기술을 집약해서 만든 초고성능 타이어다. 이번 1차 론칭 광고는 엑스타의 구체적인 성능을 부각하기 보다는...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2)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캠페인이었다. 2022년 파리 시는 자동차 과속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30km/h 속도 제한을 도시 전역에 시행했는데, 터무니없이 엄격한 법규 탓에 시민들의 불만은 엄청났다. 스테판은 이러한 파리의 상황을 위트있게 활용했다. 자동차의 속도가 30km/h를 넘을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