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첫 주민, 부케와 바닐라에게
- 2024.01.26 12:00 | HS Ad
- 아참! 동혁 님은 휴가 때 어디 가셨어요? "집이요." "네?" "집.이.요! "
- 트렌드의 집약체 비디오게임
- 2020.05.14 12:00 | 펜타브리드
- ‘동물의 숲’이라는 게임의 인기에 힘입어 ‘닌텐도 스위치’의 품귀현상이 사회적인 이슈입니다. 코로나의 영향 때문인지 많은 사람들이 실내에서 즐길 거리를 찾고 있기 때문으로 보이는데요. 이제 게임은 단순히 어린 아이들의 놀이가 아닌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 [AD&Marketing/GLOBAL CREATIVE] 네임드와 루키의 마케팅은 다르다! 해외 경쟁 광고 사례
- 2019.01.18 12:00 | HS Ad
- 블루오션 시장이 아닌 이상, 마케팅 시장에서는 늘 ‘네임드’와 루키의 전쟁이 벌어집니다. 전통의 강자인 네임드는 점령지를 지키는 동시에 지배력을 공고히 하고자 합니다. 새로 시장의 문을 두드리는 루키 브랜드는 한 뼘이라도 발을 들이미는 동시에 네임드 지배하의...
- 단순함과 맞춤의 힘 - 게임의 제왕, 닌텐도(Nintendo)
- 2009.11.23 12:00 | CHEIL WORLDWIDE
- 가운데, 2009년 사상 최고의 이익(2009년 3월 연결영업이익이 전기보다 9% 증가한 5300억 엔, 매출 역시 8.8% 늘어난 1조 8200억 엔 달성)을 내며 고공행진을 하는 기업이 있었으니, 그 이름은 비디오 게임으로 유명한 닌텐도(Nintendo)이다.
- 일본 - 광고업계의 새로운 돌파구로서의 뉴미디어
- 2009.10.05 12:00 | HS Ad
- Wii의間 채널에서는 광고도 하나의 콘텐츠로 취급되기 때문에 기존의 TV광고에서처럼 시간적 제한이 없어짐으로써 광고주는 광고제작을 더욱 자유롭게 할 수 있어 상품이나 서비스의 특징을 충분히 전달할 수 있게 된다. ‘Wii의間’은 가족이 식사를 하거나 차를 마시는...
- 밖으로 나온 슈퍼 IP
- 2023.05.26 12:00 | 대홍기획
- 강력한 브랜드와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는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가 증가하는 땅과 같다. 단단한 토대 위에 오랜 시간 잘 빌드업된 슈퍼 IP는 감가상각 없는 수확을 거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