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및 미디어의 변화, 광고의 뉴패러다임 탐색
한국광고학회 |
한국광고학회 |
0 pages|
2002.01.01|
파일형태 :
자료요약
1. 광고개념의 변화 및 광고효과지표에 대한 재조망
발표: 김재휘(중앙대 교수)
2. 디지털환경에서의 광고에 대한 재탐색
발표: 심성욱(한양대 교수)
3. 미국의 광고산업 현황과 연구 동향
발표: 김주영(조지아대 교수), 김봉철(조선대 교수)
4. What Is Real Word-of-Mouth Marketing?
발표: 황인영(이너스커뮤니케이션 대표)
5. 종합토론
사회: 박현수(단국대 교수)
토론: 김병희(서원대 교수), 김영찬(연세대 교수), 김학진(고려대 교수), 문영숙(한양대 교수), 윤성준(경기대 교수), 최규현(하쿠호도제일 대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