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2023 주요 미디어 서비스·광고 상품 결산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2 pages| 2023.10.23| 파일형태 :
조회 748 다운로드 0
목차
1. NAVER -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메인 화면 개편 및 DA 상품라인업 강화
2. KAKAO - 카카오톡, 소통 공간으로서의 정체성 강화해 광고 주목도 증대
3. GOOGLE - 쇼츠와 AI 도구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광고 상품 지원 확대
4. META - 플랫폼 간 연동 확대해 서비스, 광고 영역 내 시너지 도모
5. NETFLIX - 광고형 요금제 이용자 확보 및 광고 상품 고도화 지속
나스미디어 미디어 광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