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NAVER -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메인 화면 개편 및 DA 상품라인업 강화
2. KAKAO - 카카오톡, 소통 공간으로서의 정체성 강화해 광고 주목도 증대
3. GOOGLE - 쇼츠와 AI 도구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광고 상품 지원 확대
4. META - 플랫폼 간 연동 확대해 서비스, 광고 영역 내 시너지 도모
5. NETFLIX - 광고형 요금제 이용자 확보 및 광고 상품 고도화 지속
2. KAKAO - 카카오톡, 소통 공간으로서의 정체성 강화해 광고 주목도 증대
3. GOOGLE - 쇼츠와 AI 도구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광고 상품 지원 확대
4. META - 플랫폼 간 연동 확대해 서비스, 광고 영역 내 시너지 도모
5. NETFLIX - 광고형 요금제 이용자 확보 및 광고 상품 고도화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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