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뷰티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0 pages| 2023.09.20| 파일형태 :
조회 1279 다운로드 0
목차
1. 2023 상반기, 화장품 온라인 거래 비중 증가, 하반기에는 '기능성 제품' 주목

2. 정보 획득은 유튜브,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및 올리브영몰 주로 이용

3. 광고주 a의 다양한 동영상 지면 및 뷰티 특화 매체를 활용한 신규 브랜딩 캠페인

4. 광고주 b의 할인 이벤트 기간 내 트래픽 상승 유도 캠페인
나스미디어 화장품 뷰티 캠페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