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2023 상반기, 화장품 온라인 거래 비중 증가, 하반기에는 '기능성 제품' 주목
2. 정보 획득은 유튜브,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및 올리브영몰 주로 이용
3. 광고주 a의 다양한 동영상 지면 및 뷰티 특화 매체를 활용한 신규 브랜딩 캠페인
4. 광고주 b의 할인 이벤트 기간 내 트래픽 상승 유도 캠페인
2. 정보 획득은 유튜브,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및 올리브영몰 주로 이용
3. 광고주 a의 다양한 동영상 지면 및 뷰티 특화 매체를 활용한 신규 브랜딩 캠페인
4. 광고주 b의 할인 이벤트 기간 내 트래픽 상승 유도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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