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OOH 플래닝 가이드 ? 패션/뷰티 업종 엔스퀘어 활용 전략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8 pages| 2023.02.23| 파일형태 :
조회 883 다운로드 1
자료요약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기온이 올라가는 봄 시즌의 야외활동 증가의 영향으로 2023년에는 패션, 뷰티 시장이 엔데믹 트렌드와 함께 크게 성장할 전망입니다.

이에 패션, 뷰티 업종들의 마케팅 방안은 무엇인지 어떻게 강화시켰는지 확인해보시죠!
목차
패션/뷰티 업종 엔스퀘어 활용 전략

1. 패션/뷰티 브랜드에 대한 관여도가 높은 코어 타겟과의 접점 확보를 위해 MZ세대, 외국인 관광객의 이동 동선을 고려한 타겟 주요 방문역사 타겟팅
2. 대형 스크린 및 최고화질 노출로 생동감과 몰입도 높은 표현이 가능한 그란데-벤티 패키지 활용, 화려한 영상미를 기반으로 패션/뷰티 브랜드에 대한 감성적 메시지 소구
3. Case Study
#2023 # 패션 #뷰티 #엔스퀘어 #아이더 #뉴에라 #아모레퍼시픽 #화흥백화유 #달바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