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기온이 올라가는 봄 시즌의 야외활동 증가의 영향으로 2023년에는 패션, 뷰티 시장이 엔데믹 트렌드와 함께 크게 성장할 전망입니다.
이에 패션, 뷰티 업종들의 마케팅 방안은 무엇인지 어떻게 강화시켰는지 확인해보시죠!
이에 패션, 뷰티 업종들의 마케팅 방안은 무엇인지 어떻게 강화시켰는지 확인해보시죠!
목차
패션/뷰티 업종 엔스퀘어 활용 전략
1. 패션/뷰티 브랜드에 대한 관여도가 높은 코어 타겟과의 접점 확보를 위해 MZ세대, 외국인 관광객의 이동 동선을 고려한 타겟 주요 방문역사 타겟팅
2. 대형 스크린 및 최고화질 노출로 생동감과 몰입도 높은 표현이 가능한 그란데-벤티 패키지 활용, 화려한 영상미를 기반으로 패션/뷰티 브랜드에 대한 감성적 메시지 소구
3. Case Study
1. 패션/뷰티 브랜드에 대한 관여도가 높은 코어 타겟과의 접점 확보를 위해 MZ세대, 외국인 관광객의 이동 동선을 고려한 타겟 주요 방문역사 타겟팅
2. 대형 스크린 및 최고화질 노출로 생동감과 몰입도 높은 표현이 가능한 그란데-벤티 패키지 활용, 화려한 영상미를 기반으로 패션/뷰티 브랜드에 대한 감성적 메시지 소구
3. Case Study
#2023 # 패션 #뷰티 #엔스퀘어 #아이더 #뉴에라 #아모레퍼시픽 #화흥백화유 #달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