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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A.미구하라 제품 판매 유도 캠페인
방문자수 및 주목도가 높은 포털 초기면 광고 상품 집행했다.
콘텐츠형 광고 상품을 통해 타깃의 자연스러운 캠페인 유입을 달성했다.
A. 세종 사이버 대학교 정시 모집 캠페인
IPTV를 중심으로 전방위적 오프라인 매체 동시 집행했다.
타깃 주요 특성을 활용한 전략적 매체 운영으로 유효 노출을 극대화시켰다.
방문자수 및 주목도가 높은 포털 초기면 광고 상품 집행했다.
콘텐츠형 광고 상품을 통해 타깃의 자연스러운 캠페인 유입을 달성했다.
A. 세종 사이버 대학교 정시 모집 캠페인
IPTV를 중심으로 전방위적 오프라인 매체 동시 집행했다.
타깃 주요 특성을 활용한 전략적 매체 운영으로 유효 노출을 극대화시켰다.
목차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Internet : A . 미구하라 제품 판매 유도 캠페인
-PTV : A . 세종 사이버 대학교 정시 모집 캠페인
-Internet : A . 미구하라 제품 판매 유도 캠페인
-PTV : A . 세종 사이버 대학교 정시 모집 캠페인
미구하라
캠페인
포털
콘텐츠형 광고
세종 사이버 대학교
IPTV
타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