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어느 새 우리들의 생활 속에 깊게 자리잡게 된 스마트폰의 보급은 모바일 광고의 성장을 급속도로 촉진 시켰다. 국내 시장이 아직까지는 초기 형성 단계라면 해외 시장은 이미 성숙기에 돌입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는 국내 기업들의 해외 광고 시, 모바일 광고에 대해서도 충분히 고려해볼 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생소한 해외 모바일 마케팅 사례를 통해 해외 모바일 광고 시장은 어떤 방식으로 접근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목차
1. Smartphone의 시대를 열다
2. 2011년은 모바일 광고 시장의 성숙기
3. 스포츠 이벤트를 통한 모바일 브랜드 광고
4. 유비쿼터스 환경에 걸 맞는 필수 광고 플랫폼, 모바일
2. 2011년은 모바일 광고 시장의 성숙기
3. 스포츠 이벤트를 통한 모바일 브랜드 광고
4. 유비쿼터스 환경에 걸 맞는 필수 광고 플랫폼, 모바일
스포츠마케팅
스포츠이벤트
해외사례
광고캠페인
스마트폰
모바일광고
메조미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