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참이슬에서 사회적 이슈로 부각된 '나가수'의 모델들을 노출하여서 3명의 가수가 경쟁하는 형태의 TV프로그램 구도를 유지하면서 재미적인 요소와 결말에 대한 궁금증 유발을 통해서 온라인상에서 이슈화를 노린 캠페인으로써 포털과 더불어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접근을 유도하고 이를 통해 SNS에서 이슈과 되었던 참이슬 '나가수'편 캠페인을 살펴봅니다.
목차
1> 캠페인브리프
2> 프로모션Creative & Event Page 분석
3> 매체활용
4> 성공요소
2> 프로모션Creative & Event Page 분석
3> 매체활용
4> 성공요소
광고캠페인
프로모션
참이슬
서바이벌
메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