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2022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2021년 7월. 부동산 임대 및 매매 중분류 업종 기준
광고비는 PC+ Mobile+ Video 데이터, 총 약113억으로 집계되었으며, PC Banner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KCC건설이 약 11억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네이버가 약 64억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포스코건설의 더샵일산엘로이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광고비는 PC+ Mobile+ Video 데이터, 총 약113억으로 집계되었으며, PC Banner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KCC건설이 약 11억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네이버가 약 64억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포스코건설의 더샵일산엘로이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리서치애드 #2021 #7월 #부동산 임대 및 매매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