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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조미디어] 2025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목차
ISSUE CHECK
-2030 세대 중심 온라인 명품 구매 증가, 이커머스 업계 신뢰도 학보 집중
-다양해진 명품 마케팅, 차별화된 브랜드 공간 구축 및 IT 기술 접목
CASE STUDY
-광고주 A: 패션 매거진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핵심 타깃에 도달
-광고주 B: 네이버,카카오의 프리미엄 지면을 활용해 브랜드 컬렉션 홍보
-2030 세대 중심 온라인 명품 구매 증가, 이커머스 업계 신뢰도 학보 집중
-다양해진 명품 마케팅, 차별화된 브랜드 공간 구축 및 IT 기술 접목
CASE STUDY
-광고주 A: 패션 매거진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핵심 타깃에 도달
-광고주 B: 네이버,카카오의 프리미엄 지면을 활용해 브랜드 컬렉션 홍보
#나스미디어 #명품 #브랜드 #캠페인 #2030세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