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플레이디]2024 반려동물 업종 트렌드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뉴시니어] 나이가 들어도 '우아함'과 '품위' 잃지 않는 뉴시니어 (New Senior)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2월 호
- [메조미디어] 2025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2년 숏폼 콘텐츠 마케팅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목차
ISSUE CHECK
-2030 세대 중심 온라인 명품 구매 증가, 이커머스 업계 신뢰도 학보 집중
-다양해진 명품 마케팅, 차별화된 브랜드 공간 구축 및 IT 기술 접목
CASE STUDY
-광고주 A: 패션 매거진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핵심 타깃에 도달
-광고주 B: 네이버,카카오의 프리미엄 지면을 활용해 브랜드 컬렉션 홍보
-2030 세대 중심 온라인 명품 구매 증가, 이커머스 업계 신뢰도 학보 집중
-다양해진 명품 마케팅, 차별화된 브랜드 공간 구축 및 IT 기술 접목
CASE STUDY
-광고주 A: 패션 매거진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핵심 타깃에 도달
-광고주 B: 네이버,카카오의 프리미엄 지면을 활용해 브랜드 컬렉션 홍보
#나스미디어 #명품 #브랜드 #캠페인 #2030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