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기타
2021년 9월 단체 업종 트렌드 보고
리서치애드
|
리서치애드
|
9 pages
|
2021.10.27
|
파일형태
:
조회
2519
┃
다운로드
4
#리서치애드 #2021 #9월 #단체 #트렌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리서치애드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미디어&마켓 이슈 2022년 7월 호
[메조미디어] 2022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2022년 5월] 유형별로 분석한 2022년 커머스 트렌드
[2022년 4월] 2022 NPR 요약 보고서
2021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2021 건강기능식품 업종 분석 리포트
2021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소비자 리포트
2022 상반기 미디어 이슈 결산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버추얼 휴먼 라이브 스트리밍의 이용 동기와 가상성 인식, 몰입이 지속 이용의도 및 상호작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관한 연구
소비자 의사결정 여정이 검색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검색어의 구체성과 메시지 적합성을 중심으로
정서적 이슈와 디지털 액티비즘 연구 : 이슈 관여와 유발 경로를 중심으로
추상 표현주의 도조의 미술사적, 환경적 동인과 특성에 관한 연구
스냅챗과 인스타그램 내의 자아개념 차이 : 이용자의 자기해석과 SNS 사용 간의 상호작용 효과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네이티브 광고 유형과 제품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중국의 소셜미디어 위챗을 중심으로
A Socio-Behavioral Approach to Understanding the Spread of Disinformation
The Not-So-Obvious Harm of Cyberhate: Source Magnification of Hate Tweets, Unhealthy Food Choice, and the Moderating Role of Group Identification
정치광고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 1987년-2021년까지의 153편 정치광고 연구를 대상으로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