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기타
2021년 9월 단체 업종 트렌드 보고
리서치애드
|
리서치애드
|
9 pages
|
2021.10.27
|
파일형태
:
조회
2793
┃
다운로드
4
#리서치애드 #2021 #9월 #단체 #트렌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리서치애드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3 건강기능식품 업종 분석 리포트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2022 타겟 분석 리포트 30대
스트리밍 시대의 새로운 광고 전략, FAST : 8월 마켓인사이트
미디어&마켓 리포트_23년 9월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2023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2023 상반기 마케팅 트렌드 결산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코로나19 뉴스 기사의 품질에 대한 탐색적 분석 : 국내 주요 종합 일간지 및 방송사 기사 내용분석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커뮤니케이션을 소비하는 팬덤 : 아이돌 팬 플랫폼과 팬덤의 재구성
야립광고의 디자인 특성에 따른 광고 효과 차이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넷플릭스의 광고요금제 구성 선호도 결정 요인 분석: 의사결정나무 분석을 중심으로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브랜디드 콘텐츠와 어린이 유튜브 채널 : 광고 표식과 상업적 내용에 대한 검토
네이티브 광고 유형과 제품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중국의 소셜미디어 위챗을 중심으로
기금조성용 옥외광고물에 대한 수용자 매체 평가연구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