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인한 식음료 소비 중가 및 구매 행태 변화
팬데믹 기간 공안 국내 식음료 시장 급성장, 2021년에는 129조원 시장 규모 형성
비대면 소비 확산에따라 일상적인 식재료 구매 경로가 온라인으로 이동했으며, 음식 배달 서비스도 큰 폭으로 성장
2022년 식문화 트렌드 키워드는 L.I.F.E...사회적 요구 반영
-1인 가구 증가로 편리하게 식사를 준비할 수 있는 간편식 시장이 성장했으며, 세분화된 니즈를 만족시킹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식품 서비스가 강화되고 있음
-환경과 지속 가능성을 중요시하는 트렌드가 식음료 업계에도 반영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증가 및 사회적 요구를 반영하는 제품 출시 활발
팬데믹 기간 공안 국내 식음료 시장 급성장, 2021년에는 129조원 시장 규모 형성
비대면 소비 확산에따라 일상적인 식재료 구매 경로가 온라인으로 이동했으며, 음식 배달 서비스도 큰 폭으로 성장
2022년 식문화 트렌드 키워드는 L.I.F.E...사회적 요구 반영
-1인 가구 증가로 편리하게 식사를 준비할 수 있는 간편식 시장이 성장했으며, 세분화된 니즈를 만족시킹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식품 서비스가 강화되고 있음
-환경과 지속 가능성을 중요시하는 트렌드가 식음료 업계에도 반영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증가 및 사회적 요구를 반영하는 제품 출시 활발
목차
INDEX
ISSUE CHECK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인한 식음료 소비 중가 및 구매 행태 변화
-2022년 식문화 트렌드 키워드는 L.I.F.E...사회적 요구 반영
CASE STUDY
-광고주A-신제품 출시 홍보를 위한 브랜딩 및 유입 증대 캠페인
-광고주B-발렌타인,화이트데이 시즌 노출 극대화 및 도달 확보 캠페인
ISSUE CHECK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인한 식음료 소비 중가 및 구매 행태 변화
-2022년 식문화 트렌드 키워드는 L.I.F.E...사회적 요구 반영
CASE STUDY
-광고주A-신제품 출시 홍보를 위한 브랜딩 및 유입 증대 캠페인
-광고주B-발렌타인,화이트데이 시즌 노출 극대화 및 도달 확보 캠페인
식음료
식문화
1인가구
간편식
온라인
배달서비스
발렌타인
사회적책임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