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기타
[리서치애드] 2024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리서치애드
|
리서치애드
|
8 pages
|
2024.08.05
|
파일형태
:
조회
544
┃
다운로드
0
자료요약
1.2024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현황
2.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리서치애드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7월
2025년 5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2025년 4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2025년 6월] MEDIA ONE SHEET ? OTA 매체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지역축제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마약예방 캠페인을 위한 커뮤니케이 션 전략 : 자기참조 효과와 조절초점 이론을 중심으로
유상증자의 규모, 방식, 목적이 복합적으로 주식시장에 미치는 영향
강제노출광고 시간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불공정성과 심리적 반발을 중심으로
동적역량과 공급사슬관리에 대한 실증연구
CJ올리브영의 창조적 파괴: 옴니채널 전략에 의한 K-Beauty 혁신 역량 창출
CJ제일제당의 햇반 위기 극복과 성장의 발판: 쿠팡과의 갈등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와의 전략적 제휴 사례
COVID-19 위협이 즉각보상 추구 행동에 미치는 신경심리학 연구
장소 기반 하이퍼로컬 플랫폼은 이용자의 지역 관여를 강화시키는가 아니면 약화시키는가? : 커뮤니케이션 하부구조 이론의 적용
자료 제공처
회원로그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