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call Studio’브랜드샵 전개 방향
브랜드포럼 | 제일기획 | 3 pages| 2009.02.11| 파일형태 :
조회 4023 다운로드 35
자료요약
국내 휴대폰 시장은 지금 전쟁 중이다. 2004년 1월 번호이동성 제도의 도입에 따른 고객 확보와 유지를 위한 공방은 이동통신 업계를 초긴장 상태로 몰고 갔고, 휴대폰 제조사들은 앞다투어 저가폰 경쟁에 뛰어들면서 소위‘공짜폰’이 출현하기도했다.
목차
1. 휴대폰 시장은 전쟁 중(?)
2. 고객은 까다로워지고 있다
3. 유통이 변하고 있다
4. 이동통신사 브랜드샵 운영 현황
5. 애니콜 스튜디오 오픈
6. 애니콜 스튜디오 구성 및 운영
7. 애니콜 스튜디오 활용 방안
8. 유통 차별화를 통한 브랜드 위상 강화
위성DMB 2005년 카메라폰 유통 브랜드 마케팅 이동통신사 대기업 SKT KTF LGT 아이덴티티 소비자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제일기획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