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외 6개 캠페인
자료요약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에서 젊은 층의 타겟을 대상으로 마라톤 및 피트니스 등의 이벤트를 진행
-각각의 브랜드들의 이벤트와 정보를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고지하는 등 이벤트와 연동하여 페이스북을 적극 활용
-나이키와 뉴발란스는 이벤트 참가신청을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서도 접수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아디다스에서는 꾸준한 이벤트를 진행 함
-타겟층들의 트래픽이 높게 나타나는 페이스북의 댓글과 좋아요 기능으로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 유도
-각각의 브랜드들의 이벤트와 정보를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고지하는 등 이벤트와 연동하여 페이스북을 적극 활용
-나이키와 뉴발란스는 이벤트 참가신청을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서도 접수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아디다스에서는 꾸준한 이벤트를 진행 함
-타겟층들의 트래픽이 높게 나타나는 페이스북의 댓글과 좋아요 기능으로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 유도
목차
1. 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사례
2. 필리핀 관광청 캠페인 사례
3. 소셜커머스 패러디 광고 사례
4. 페이스북 옥외 광고 연동 사례
2. 필리핀 관광청 캠페인 사례
3. 소셜커머스 패러디 광고 사례
4. 페이스북 옥외 광고 연동 사례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페이스북
소셜커머스
필리핀 관광청
캠페인
광고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