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상반기 여행/항공 업종 분석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63 pages| 2014.08.18| 파일형태 :
조회 2317 다운로드 5
자료요약
1. Consumer Trend
"이벤트 참여 효자 상품, 여행 상품권"
2014년 상반기 업계의 여행 이벤트 상품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를 이끌어냄
스프리스+포니의 브라질 월드컵 맞이 '브라질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는 6천5백 명이 참가하며 소비자 어필에 성공
아리다움의 경우 멤버쉽 회원을 대상으로 '썸머 뷰티 트립' 이벤트를 진행
소셜 분석 솔루션인 TIBUZZ의 '여행' 키워드로 한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으로 만족스럽다(22%), 기쁘다(19%), 좋다, 푸짐하다, 행운, 혹시나, 부럽다, 제발 등과 같은 긍정적, 기대감을 나타내는 키워드가 나타남

1. Business Trend
"여행 상반기, 호재와 악재 속 롤러코스터"
올해 초 전반적인 해외여행 수요 증가와 유럽여행기를 다룬 프로그램 등의 영향으로 유럽 지역 인기로 호조세
방학이나 휴가 시즌에 주로 해외 여행을 떠났던 것과 달리 최근에는 성수기, 비수기의 구분이 사라져 여행업계에서 비수기로 생각하는 3월과 4월에도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전년 대비 증가
4월 말 세월호 참사 이후 국내 여행의 잇따른 취소 및 항공/여행사들의 마케팅비 감축
상반기가 끝나갈 무렵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는 상황
목차
1.Trend Consumer Trend Business Trend
2.Online Ad Analysis
3.Mobile Ad Analysis
4.Case Study
5.AD Creative - From Jan to Jun
6.Prospect
2014년 상반기 여행 항공 이벤트 자유여행 숙박 식사 엄지족 소셜마케팅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