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관련 기사
- 인터뷰 2009.11.17
- 방송광고 공용모델 개발 프로젝트’는 업계 공동으로 표준화된 기준을 마련하고 인프라의 구축을 추진함으로써 광고 산업의 활성화를 통해 디지털 방송통신의 성공적인 조기 전환의 기반을 마련해 나감은 물론, 방송통신 플랫폼간 광고 환경의 호환성을 강화해 광고 콘텐츠...
- 인터뷰 2024.06.20
- 국디지털 퍼포먼 스마케팅 및 애드테크 전문기업 퍼포먼스바이TBWA와 TV 및 디지털통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 MBC 플러스가 공동 제휴 사업 추진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TV 기반 브랜딩과 데이터 기반 디지털 퍼포먼스를 접목해 커머스와 스포츠 사업, TV와 디지털 융합광...
- 애드컬럼 2024.06.19
- 광고의 새로운 영역을 확대시키고 재범주화 해야 한다는 것에는 이견이 없는 듯하다. 광고총연합회에는 이에 대해, 지난해 서원대 김병희 교수, 인천대 손영곤 연구교수와 함께 ‘광고 생태계 변화에 따른 광고산업 통계조사 개선 방안’에 대한 연구를 진행했다. 광고산업을...
- 애드컬럼 2024.06.19
- 모든 산업 분야에서 예외 없이 변화의 진폭이 점점 더 빨라지고 있다. 십여 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터널을 거친 광고산업은 전열을 가다듬을 시간도 없이, AI라는 더 거센 파도를 직면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광고산업의 인재 이탈’은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