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코리아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02.09.30
- 요즘 TV 에서는 차별화가 광고의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10대가 타겟인 롯데리아 햄버거 선전에 60대의 모델이 나오는가 하면, 여성의 생리대 선전에 남자가 등장하고, 아파트 선전에 젊은 남자 연예인의 등장해 소비자의 주목을 빨아 들이고 있다. 이러한 모델 차별화...
- 기획 취재/조사 2024.04.26
-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 인터뷰 2024.04.25
-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
- 컨슈머 인사이트 2024.04.23
-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