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동양온라인

광고주
서울 강남구 논현로 419 (역삼동)
4F
1661-9699
070-7159-2001
http://www.tyonline.co.kr/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PRINT]타이젬
TYGEM 바둑은 언제나 타이젬!
동양온라인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요즘 브랜딩 마케팅 공식, 알코올과 셀럽의 만남!
미디어동향 2022.05.12
명품도 아닌데 백화점으로 오픈런을 하게 한 소주 브랜드가 있다. 우리가 아는 그 소주를 14,900원에 파는 곳도 없어서 구하지 못할 정도. 바로 뮤지션이 박재범이 만든 ‘원소주’다. 패션 사업도 아닌 주류 사업, 그것도 위스키나 테킬라도 아닌 소주 사업이라니. 많은...
2021번 메타버스 종착역은 어디죠?
기획 취재/조사 2021.08.26
  글 박윤진 / 대홍기획 CS3팀, 서울라이터즈 레터 발행인     한동안 광고 제작 브리프를 장악했던 용어 ESG 대신 요즘은 메타버스라는 단어가 빠지지 않는다. 메타버스란 쉽게 말해 아바타를 통해 경험하는 또 다른 가상 세계, 사실 뭐 그렇게 새로운...
라이브커머스라는 새싹, 어디까지 어떻게 자라날까?
기획 취재/조사 2021.04.20
해외, 특히 중국에서는 크게 성장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선 국내 실정에 맞춰 바쁘게 성장하는 중인데, 그렇다면 왜 라이브커머스는 중국 시장에서 먼저 흥했을까? 같은 동양 문화권임에도 똑같은 비즈니스 모델을 들여오는 것으로 끝나지 않을까? 여기에서 우리는 라이브...
나는 나야 둘이 될 수 없어, 버추얼 인플루언서의 조건
기획 취재/조사 2021.04.02
 수백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보그, 코스모폴리탄 등 패션 잡지에 모델로 등장한다.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도 함께 일하고 싶어 한다. 우리가 흔히 인플루언서라 부르는 이들이지만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오직 디지털 세상에서만 존재하는 가상의...
동양온라인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