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링크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23.04.26
- 지난 3년간 꽁꽁 얼어붙었던 여행길이 활짝 열리며 소비자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우리가 여행을 바라보는 기준과 행태는 팬데믹을 거치며 변화를 거듭해왔다. 인공지능의 발달로 다양한 여행사가 대화형 챗봇을 도입하고, 비대면 기술도 비약적으로 발전해 스마트...
- 인터뷰 2013.05.06
- 가지 못했던 음식점의 반값할인쿠폰이 있는 사이트 링크를 친구가 보내주어 스마트폰으로 바로 결제한다. 미디어를 이용하는 맥락(contest), 상황이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는 것이다. 이처럼 복잡다단한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행태, 의사결정 과정을 어떻게 분석하고, 해석할...
- 마케팅 2010.11.09
- 한국관광공사는 이미 2008년과 2009년에 각각 일본과 중국을 대상으로 한 인터랙티브 캠페인을 집행하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여행정보의 수집원으로서 인터넷의 중요성이 증대됨에 따라 광고주의 인터랙티브 캠페인에 대한 요구와 기대 또한 날로 높아지게 되었다.
- 광고매체 2010.04.19
- 39세의 젊은 나이로 스칸디나비아항공(SAS : Scandinavin Airlines) 사장이 된 얀 칼슨(Jan Cartzon)은 1987년 그의 저서 'Monments of Truth'에서 "기업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은 순간이 바로 그 기업 서비스전체의 품질을 평가 받는 순간"이라고 말했다.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