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건설 관련 기사
- 2013.05.20
- 1840년 휘그당은 왜 민주당 마틴 뷰런을 ‘와인’ 마시는 귀족으로 묘사했나? 윌리엄 해리슨의 서민 이미지를 부각하기 위해서다. 1924년 공화당 슬로건 “쿨리지와 함께 계속 쿨하게”는 어떤 맥락에서 나왔나? 경제 호황과 재즈 붐이다. 2008년 미국이...
- 인터뷰 2012.02.20
- 그들이 들려준 긴 이야기 가운데에는 금융광고도 있었다. “빨리 소개하고 빨리 파는 것, 그렇게 재빠른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것과는 많이 달라요. 싸고 좋은 제품이라 주장하기 전에 소비자와 브랜드 사이의 신뢰를 어떻게 구축할지 차분하게 생각하는 일이죠, 시간을 두고...
- 인터뷰 2024.02.20
- 나이키, 토스, CJ 등 빅브랜드와 협업하면서도 눈에 띄는 크리에이티브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업계의 주목받고 있는 사이드킥(Sidekick). ‘브랜드라는 영웅을 돕는 조력자가 되고 싶다’는 이념으로 사이드킥(Sidekick)을 설립한 이현성 대표를 만났다.
- 기획 취재/조사 2023.12.29
- 이노션이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3개, 금상 4개, 은상 1개, 동상 2개, 특별상 2개 등 총 12개 상을 수상했다. Craft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한화그룹의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 캠페인은 글로벌 에너지 기업으로서 에너지 불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