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3개 포함 총 12개 본상 수상
INNOCEAN Worldwide 기사입력 2023.12.29 10:56 조회 554


이노션이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3개, 금상 4개, 은상 1개, 동상 2개, 특별상 2개 등 총 12개 상을 수상했다. Craft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한화그룹의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 캠페인은 글로벌 에너지 기업으로서 에너지 불균형 해소를 위해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뛰어난 영상미와 카피로 담아냈다는 평을 받았다. 현대자동차 현대 트럭&버스의 ‘이름을 모르는 자동차’ 캠페인은 상용차의 사회적 역할과 존재감을 소비자 관점에서 쉽게 풀어내 Creative Strategy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공익광고 부문 대상을 받은 무신사의 ‘Background Donation’ 캠페인은 소상공인들에게 패션플랫폼 무신사 패션화보의 빈 배경을 제공, 가게 홍보용 지면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 공익적인 차원에서 광고의 순기능을 잘 실현했다는 평이다. 이 밖에도 보건복지부와 함께한 금연캠페인 ‘전자담배 연쇄흡연’ 편 및 ‘노담사피엔스’ 편, KCC건설 스위첸 ‘문명의 충돌 시즌2: 신문명의 출현’ 캠페인 등이 금상을 수상하는 등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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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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