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전자 건설부문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2.01.11
- 2011년 한 해도 BTL부문 활동이 두드러진 한 해였다. BTL은 스포츠마케팅, 전시, PR,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매체로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고, ATL(광고)과 협업(Collaboration)을 통해 시너지를 이루기도 했다.
- 광고 2010.10.07
- 매달 신규로 집행된 TV 광고물을 대상으로 애드와플에서 활동하는 일반 소비자 패널단의 1차 평가 후, 한국광고단체연합회에서 운영하는 ‘광고산업발전위원회 크리에이티브 분과’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정 위원(주요 광고회사 CD 11명)들의 토론을 통해 최종 선정한다. 광고...
- 기획 취재/조사 2010.06.11
- 리서치 업계·광고회사 마케팅 부서 현황조사
- 2005.08.01
- 출판년월일 : 2000.11.28/초판 ISBN : 898457032X 노키아의 역사는 구조 조정의 한가운데에 직면해 있는 우리 나라 기업들에게 좋은 벤치마킹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우 그룹이 완전히 해체되고, 재계 1위였던 현대 그룹의 주력 기업인 현대건설이 흔들리고...